게시판 상세
김주찬 대표, 안성시 양성평등 기념식에서 여성단체협의회장상 수상
지산그룹 (ip:) 평점 0점   작성일 2022-09-16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274
안성시 양성평등 기념식 개최...'모두가 존중받는 행복한 동행'
  • 홍승걸 기자
  • 승인 2022.09.15 19:02
  • 댓글 0


안성시가 양성평등 기념식을 마치고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성시가 양성평등 기념식을 마치고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정옥)는 지난 14일 안성맞춤아트홀에서 제25회 안성시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는 매년 9월 1일부터 9월 7일까지 실질적인 남녀평등의 이념을 구현하기 위해 제정된 양성평등 주간을 기념하는 행사다.

안성시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현장스케치

이번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에는 김보라 안성시장, 최혜영 국회의원, 안정열 안성시의회의장, 기관단체장, 시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그우먼 조혜련의 특별강연을 시작으로 1부 행사가 열렸다. 이어 안성맞춤합창단 및 안성 출신 가수 염기랑과 설하수의 공연으로 흥을 돋우었다.

기념식에서는 양성평등상과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에 기여한 유공자 총 10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이정옥 회장이 수상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정옥 회장이 수상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정옥 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앞으로도 남녀가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양성평등문화를 만들어가고 여성의 사회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보라 시장이 수상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보라 시장이 수상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보라 시장은 “우리의 양성평등은 차별과 불평등에 도전하고 남성을 기준으로 한 여성의 지위와 권리 상승을 넘어서 보편적 인간으로서 본연적 자유와 인간성을 회복하는 것이 목표이며 그런 점에서 양성평등주간의 의미가 뜻깊다”고 말했다.

최혜영 의원
최혜영 의원

최혜영 의원은 "안성 사는 국회의원으로서 우리 여성의 역할이 잘 전하고, 남녀 차별 없이 잘 될 수 있도록 저도 함께 노력하겠다"고 했다.

안정열 의장이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정열 의장이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정열 의장은 “오늘 가정과 사회에서 맡은 바 역할에 최선을 다하신 공적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으신 수상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전했다. 

다음은 양성평등 기념식 수상자 명단이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